-각종 신제품, 사진영상제, 세미나, 해외바이어 등 관련 자료 총 홍보-
-국내외 사진영상 관련업체 총 참가-
-각종 신제품, 사진영상제, 세미나, 해외바이어 등 관련 자료 총 홍보-
[img1]
지난 4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본관 A, B홀에서 ‘2012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이 개최됐다.
[img2]
[img3]
[img4]
이 전시기간 동안 18개국에서 117개 업체가 참여하여 622부스에 285개 브랜드가 사진영상 관련한 자사 신제품을 선보여 많은 관람객들에게 이 분야의 각종 자료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카메라에 대한 지식정보와 볼거리, 알거리를 제공하였다.
[img5]
이 행사는 이미 지난 2002년에 국내 최초로 국제전시연맹(UFI)로부터 11년 연속으로 국제전시인증을 받아 온 지식경제부가 선정한 유망 전시회이다.
[img6]
[img7]
‘P&I디지털영상제’는 일반인 및 작가들의 디지털카메라 동영상 작품을 공모하여 이를 공개투표와 전문심사위를 통해 우수 작품을 선정하여 전시하였고, ‘P&I포토페어’에서는 유명 사진작가의 작품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으며, ‘SLR클럽 디지털사진 전시회’와 ‘아트에디션 2012’ 등에서 동호인 클럽의 작품과 사진예술영상의 세계와 스마트폰 등을 주제로 전시를 함으로써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사진과 영상에 관한 정보를 보여 주었다.
[img8]
‘2012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4일간의 전시기간 동안 예쁜 모델들의 포즈가 많은 시민들에게 눈길을 끌며 인기를 끌었던 것도 전시회 성황리 진행에 한 몫을 했다.
[img9]
향후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은 국제적으로 사진영상 관련하여 우수 유망 전시회로서 각종 신제품과 지식, 정보를 선보이는 기회가 될 것이며, 세미나와 해외 바이어 통을 통해 국내 브랜드의 무역및 홍보 세계화에 크게 일익할 것으로 보인다.
http://www.sportsnews25.com
엄원지 대기자 lucky0502@hanmail.net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스포츠뉴스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