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원지 기자의 뉴스

가수 심현주 ‘20주년 신년콘서트’

불시착자 2024. 1. 21. 15:57

 

21일 부천시 채림웨딩홀 4층 몽펠리에에서 가수 심현주의 ‘20주년 신년콘서트가 열렸다.

이날 동료 연예계 가수 및 지인, 가족들이 참석해 가수 심현주의 20주년 가수의 길을 축하해주었다.

 

가수 심현주의 길은 봉사와 함께 걸어온 트로트의 길이었다.

 

2003년부터 본격적인 가수의 길에 들어선 심 가수는 그간 병원, 요양원, 교도소, 군부대 등 사회에서 특별 격리된 기관에 위문공연을 수없이 수없이 찾아갔고, 어렵고 힘들며 외로운 소외계층을 찾아 나선 가수의 길이기도 했다.

 

평소 심성이 착하고 이웃, 동료들과 나눔을 좋아해 인간관계 또한 좋은 심 가수는 가시밭길 같은 가수의 길을 걸으면서도 웃음을 잃지않고 열심히 많은 신곡을 발표하며 활동해 온 밝은 가수로도 정평이 나 있다.

 

 

2023년 현재 대표곡인 에밀레 사랑(작사/심현주, 작곡/양영식)’먼 동이 트면/ 운문을 열고/ 하늘 문을 열었구나/ 화랑도의 매서운 사랑/ 붉게 물든 내 사랑아/ 에밀레 에밀레 귓전을 맴도는데/ 그 사랑을 찾아왔건만/ 사랑의 향연인가/ 역사의 귀물인가/ 서라벌에 맺은 사랑/ 잊지를 못해/ 천년사직 에밀레 사랑-에서 듣듯이 옛날 고도(古都) 신라 화랑도에 숨은 애틋한 사랑과 사연을 노래로 풀어 천년의 사랑과 역사를 대중에게 전하는 것이다.

 

가수 심현주는 현재 스포츠닷컴() 연예단장 직으로 활동하면서 외 많은 연예계 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다.

 

[스포츠닷컴 문화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