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는 ‘네트워크마케팅’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힘든 경제가 이 ‘네트워크마케팅’으로 되살아나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한마디로 점포가 없이 중간 유통 단계를 줄이고 관리비, 광고비, 유통비 등이 없이 소비자는 제품을 직접 공급받고 수익의 일부분이 소비자에게 반환되는 시스템을 ‘네트워크마케팅’이라고 한다. 이와같은 소비자 그룹이 만들어지면 우수한 제품은 재구매가 계속되고 새로운 고객은 늘어나게 되고 매출도 늘어나게 되는데 나중에는 소비자가 관리자로 바뀌며 수익은 더욱 신장되게 된다. 이 ‘네트워크마케팅’의 리더이며 봉사자인 강재구 ㈜비아블 신화그룹 20 D.C 양주센터장을 만나 보았다. 그는 유통전문회사인 (주)비아블 신화그룹의 센터장으로 발빠른 유통망 확장의 명수로써 ㈜비아블 신화그룹 성장에 ..